6월 밑반찬 봉사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-06-26 14:41본문
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'좋은이웃들' 봉사단이 이른 아침부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었습니다.
봉사단원들은 식재료를 손질하고 세척하는 것부터 조리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습니다.
이날 마련된 밑반찬은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든든한 한 끼와 함께 이웃의 온정을 전할 예정입니다.
특별히 이번 밑반찬 봉사는 따뜻한 후원 덕분에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.
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황진하 회장님께서 감자 한 박스를 후원해 주셔서 맛있는 감자조림을 준비할 수 있었으며, 거제 고현 강재순 지역장님께서는 라면 4박스를 후원해 주셔서 밑반찬과 함께 어르신들께 전달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.
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되었습니다.


